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업문화

  • 즐거운 일터 H
  • 품질경영
  • 정보보호 관리체계
기업문화 품질경영

품질경영

한솔PNS(주)는 품질경영이 고객만족과 기업성공의 핵심임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고객만족의 출발점인 고객의 기대와 요구에 부응하는 품질경영시스켐을 구축하여 품질경쟁력을 확보하고 기업의 경영체질을 개선하여 세계 최고 수준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관련활동

한솔PNS(주)는 자체 개발방법론(F.O.M) 및 CMM, ISO 9001에 의한 프로세스 개선과 함께 사내 품질경영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등 효율적인 품질관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적의 업무 프로세스
확립 및 지속적인 개선으로 프로젝트에 대한 독립적인 품질보증 활동을 실시하는 것은 물론 사내감리, 지도감사,
내부품질감리, 사후관리심사, 실사 등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고객가치 극대화
  • 고개만족 최우선
  • 품질 제일
  • 지속적 개선
ISO 9001
기획부문
  • 마케팅 관리
  • 경영혁신
  • 품질경영
영업 / R&D
  • 마케팅 관리
  • 영업활동
  • 연구개발관리
S/W 개발
  • 개발
  • 프로젝트 관리
  • 프로젝트 품질보증
패키징부문
  • 인쇄 및 부가서비스
ISO 2000IT 서비스운영
  • 서비스 착수
  • 서비스 운영
  • 서비스 지원
경영인프라
  • 인력 관리
  • 구매 관리
  • 회계/재무 관리
  • 보안 관리
  • 일반 관리
TOP